아이폰 5 받았어요..;ㅁ;

2012. 12. 10. 13:42디지털/위시리스트/리뷰

오늘 개통해서 방금 동기화 하니 완벽하게 복구가 됐습니다.....간단해서 좋음...ㅋㅋ -_-)b

약 한달전에 아이폰3gs의 홈버튼도 고장났는데 마침 kt에서 아이폰5 예약하면 에버노트 1년 유료 준다길래

잽싸게..예약해서 오늘 받았네요...ㅋ

뭐 기존에 사용하던 3gs랑은 워낙에 차이가 나는 스펙이라 다 좋은데...


확실히 길어지니깐 잡는게 좀 불편...

그리고 가장 맘에 안드는건 액정화면이 약간 형광빛이랄까나....좀 내가 안좋아하는 색인데...너무 색이 과하다는 생각이..;;

특히 카톡 실행시킬때 그 노란화면이 아주 보기 싫음...-_-;;;

lg의 ips 패널이 아니었던가.....다른회사거로 뽑혔나.......OTL


여튼....어플도 원할하게 돌아가고 특히나 제가 밖에서 구글문서 쉬프레드 시트 보는 경우가 많은데

길어지니깐 옆으로 돌리니 한눈에 들어오니 넘 좋네요...제일 만족...ㅋㅋ 거기다 레티나 디스플레이니 만큼 폰트도 깔끔하고...ㅋ

만족만족...;ㅁ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