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아이패드 미니] 요즘 가장 가지고 싶은 아이패드 미니

2012. 11. 4. 20:31디지털/위시리스트/리뷰

드디어 우리나라에서도 발매를 했습니다. -0-

아이패드가 제일 탐나긴 하지만 크기도 하지만 가장 문제는 무게가.....ㄷㄷㄷㄷㄷㄷ

친구거 빌려서 써본결과 가방에 넣고서 들고댕기기엔 너무 무겁더군요...;;

그런 타이밍에 미니가 나왔네요...ㄷㄷㄷㄷ

7.9인치라는 사이즈에 관한것은 이 글을 참고해보시면 괜찮을거 같습니다. 


http://blog.daum.net/miriya/15601185



특히나 저는 최근에 전자책을 자주 사용하는데 딱 좋은 사이즈라서 더더욱 탐이 나네요...ㅎ_ㅎ

다들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아니라서 아쉬워하긴 하는데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엔

다음 버전에서도 이 해상도는 유지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.

레티나는 아이패드, 들고댕기면서 가볍게 쓸려면 미니..이런식의 라인업..

머 1~2년 후에는 결국 레티나로 가긴 하겠지만 앞으로 1~2번 정도 나올 제품은 이 해상도 유지할거라 봅니다.


제가 예상하기론 아이패드랑 같은 해상도에 사이즈가 줄었으니 ppi가 오르겠지 생각했는데

아이폰 3gs 랑 정확하게 같은 ppi를 유지하더군요. 위에 글을 보시면 알겠지만 이정도를 유지할려다보민

7.9인치라는 사이즈가 나온거 같습니다.


뭐 이래저래 썰을 풀었지만 여튼 갖고 싶어요.....ㅎ_ㅎ